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카카오톡 상담업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상담 시간 : 월~토 (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)

    ※ 24시간 ※



    친절한 상담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^-^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!

    상담해드리는 상담원 또한 같은 사람으로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입니다 !

    좋은 상담 드릴 수 있도록 고객님께도 조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!

  2. Q

    도매를 해보고 싶습니다, / 레플리카 판매를 해보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강남몰 도매 담당자님께서 따로 있습니다 ^-^
    카카오톡 ID 검색으로 jooan148 친구 추가 후 문의 부탁드립니다 ^^

    (플러스친구 검색X,ID검색O)
    자세한 내용은 도매 담당자님께서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!

  3. Q

   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? / 직거래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저희 제품 해외배송 상품으로 검수를 해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당일 발송, 직거래는 어렵습니다! 
    해외배송 안내드리는 배송기간은 구매 시 안내 사항에서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!

  4. Q문자로 송장( EMS, 우체국 )을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.

    A

    ※EMS

    한국 세관에서 아직 접수를 하지 않으면 ' CNCAND '라고 검색이 되시는데 이 부분은 통관 진행 중인 상황입니다! ( 평균 통관 3~5일, 영업일 기준 )
    통관 접수가 완료 시 ' 교환국 도착 ' 이라고 확인이 되세요! 통관 완료 후에는 2~3일 안으로는 수령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!  ( 평균 2~3일, 영업일 기준 )


    ※운송장이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면 미리 나온 송장이기 때문에 다음날 확인 시 위에 안내드린 내용으로 나오실 거예요 ! ( 모바일 경우 오류가 잦음 )


    ※우체국

    우체국 조회가 안되신다면 세관에서 바코드를 찍어야 조회가 되는 거라서, 송장 받으신 날 기준 2~3일(영업일 기준) 후 알려드린 방법으로 조회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^-^

    ※그래도 송장이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면 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index.do 이 사이트로 아래 사진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되세요 ^-^ ( 모바일 경우 오류가 잦음 )

    01_shop1_174809.jpg

     

    02_shop1_174809.jpg


     

  5. Q

    상품 여러개를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어요/ 배송이 누락된거같아요.

    A

   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들마다 출고기간도 약간씩 다릅니다 ^-^
    그렇기 때문에 주문하신 상품은 1개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저희가 배송비 지불해서 검수 완료 되는 상품부터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!!
    주문이 누락이 되거나 통관에 문제가 생긴 것은 절대로 아니며 그런 일이 생긴다면 고객님들께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!

  6. Q

    의류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구성품은 본품 + 네임택 + 폴리백 입니다.

    쇼핑백은 백화점 구매 시에만 받으실 수 있고, 공홈에서 주문하실 때와 같은 구성품입니다. (의류는 더스트 백 없습니다.)
   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^^

  7. Q

    신발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박스, 카드, 더스트 백 같은 기본 구성품은 확실하게 배송이 됩니다.

    영수증 같은 건 통관 시 검열 관계에 따라 빠질 수가 있습니다. ( 참고 부탁드려요 )
   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^^

  8. Q

    가방, 지갑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박스, 카드, 더스트 백, 영수증 등 풀 구성품입니다!
   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^^

  9. Q

    패딩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구성품은 본품 + 네임택 + 폴리 백 + 내부 케어라벨 + 옷걸이입니다!
    옷걸이, 폴리 백은 재고가 많지 않아서 생략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!
   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^^

  10. Q

    정품과 사이즈가 같나요?

    A

    정품도 유로핏 쿠반핏 아시안핏 등 같은 상품이라도 사이즈가 다르게 나옵니다!
    제품 구매하실 때 상세 내용에 사이즈 구매하시는 방법을 따로 기재를 해놓기 때문에 그 부분 참고하여 주문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^-^
    사이즈가 애매해서 구매가 어렵다 하는 경우는 언제든지 편하게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^-^

  11. Q

    지갑, 신발 TC 코드 있어요?

    A

    상품을 제작할 때 정규품을 분해하여 똑같이 제작을 합니다.
    정규품에 TC 코드가 각인되어있다면 저희가 보내드리는 상품도 당연히 TC 코드가 있습니다.

    간혹 정규품에도 TC 코드가 각인이 안되어 제작되는 상품이 있는데 그런 상품들은 보내드릴 때 당연히 TC 코드가 없이 발송이 될 거예요. ^^
    정규품과 같다고 생각해주시면 되세요 ^-^

  12. Q

    출고 전에 동영상, 사진 등으로 받아볼 상품을 미리 볼 수가 있나요?

    A

    고객님께서 구매 시 요청해주실 경우 배송 전 검수 사진, 영상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!^^
    고객님께 확인을 받고 배송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^-^

  13. Q

    세탁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?

    A

    정품도 그렇듯 세탁 환경이 제일 중요한데요 ^-^
    드라이클리닝 또는 중성세제로 찬물 세탁을 추천드립니다. ^^~

  14. Q묶음 배송 합배송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1제품이라도 빨리 보내드리기 위해서 저희가 배송비 부담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^-^!
    원하신다면 합배송 가능하세요! 주문 시 배송 요청 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되세요!


    ※ 제품 디자인마다 출고기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모두 묶어서 보내드리기 위해서 전부 입고된 후에 출고를 해드리기 때문에 배송기간 약간 늦어질 수가 있습니다 ^-^!

  15. Q

    가방, 신발 구해주실 수 있어요? (판매하지 않는 제품 문의)

    A

    저희는 공장 거래를 하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을 구해드릴 수 있습니다!

   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장바구니

오늘본상품

없음

위시리스트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